@EventHandler
fun onPlayerMove(event: PlayerMoveEvent) {
val player = event.player
val playerName = player.name
val location = player.location
val isInZone = location.isInNoPVPZone()
if (isInZone && !playersInZone.contains(playerName)) {
sendTitle(player, "${ChatColor.BOLD}시작의 마을", "${ChatColor.GREEN}${ChatColor.BOLD}안전 구역", 10, 40, 10)
playersInZone.add(playerName)
} else if (!isInZone && playersInZone.contains(playerName)) {
sendTitle(player, "${ChatColor.BOLD}마을에서 벗어났습니다.", "", 10, 40, 10)
playersInZone.remove(playerName)
}
}
소스 코드입니다.
특정 구역 내에 플레이어가 들어오면 메시지를 띄우고 싶어서 저런 코드를 작성했는데,
이렇게 하니까 어디에서나 플레이어가 움직이기만 하면 저 함수가 실행되니까 심각한 렉이 발생하더라고요.
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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